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세계

[삼전동맛집]다래기사식당-감칠맛 가는 장어구이백반

맛 : ★★★★☆                                                         서비스 : ★★★☆☆
주차여부 : 가능                                                       전화번호 : 415-8381
주요메뉴 및 가격대 : 장어구이백반 6천원, 김치찌게 5천원
분위기 :  점심으로 적당한 집, 평범한 식당. 기사식당이라 맛은 보장~

장어구이 백반으로 유명한 다래기사식당에 다녀왔습니다.
장어는 원래 좀 비싼 음식이지만 이곳에서는 6천원에 장어구이백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잘되는 기사식당 뭔가 내공을 가지고 있는데 이곳은 장어구이백반이 사람들을 끊임없이 찾게 하는 집이었습니다.
장어의 맛 자체보다는 장어에 들어간 소스의 맛이 끝내주네요.. 그래서 밥과 야채에 비벼먹으면 그 진가를 발휘 합니다.
김치찌게도 중상급 맛이었습니다. 반계탕부터 여러메뉴가 저렴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가게전경

기사식당이기에는 드물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리탕과 김치고등어는 평범하게 찾아볼 수 있는 메뉴죠..

오.. 간장게장 백반이 어찌 5천원이 될 수가 있죠??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 겠습니다.

장어구이백반을 시키면 이렇게 우선 나옵니다.. 장어에 소스가 듬뿍..

그리고 개인용 큰 사라에 야채를 이빠이 담아서 인당 한 그릇씩 줍니다.

슬슬 가열하기 시작해서 익어갑니다.

어느정도 익고 나면 수저로 계속 뒤집으면서 팍팍 익힙니다.

자아.. 다 익고나면 야채를 담은 사라에 공기밥을 넣고 장어구이를 덜어서 비비기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야채와 장어를 적당하게 섞어서 수저로 뜹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김치찌게 시켰습니다.. 5천원 짜리인데 고기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그리고 이게 1인분입니다... 꽤 풍성합니다.

양파,고기,두부,김치 잘 섞어서 먹어봅니다.. 괜찮은 맛을 지니고 있습니다. 5천원치고는 훌륭한 편입니다.

세부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