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캐딜락에서 CTS의 모델 다각화가 돋보입니다.
최근 CTS 왜건이 국내 런칭했었는데요. 이번에는 CTS-V쿠페가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발표되었습니다.
CTS-V 세단의 경우 양산형 세단중 유일하게 독일의 뉘른에서 7분대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이러한 CTS-V가 쿠페형을 내놓는 거죠.
이로써 CTS는 스포츠세단, 왜건,쿠페 / CTS의 고성능버전인 CTS-V세단/쿠페 이런 라인업이 구축되었습니다.
- 사진은 왼쪽상단(CTS쿠페), 왼쪽 하단(CTS스포츠왜건), 우측상단(CTS-V쿠페),우측하단(CTS-V)
아래 영상은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GM의 프로덕트매니저가 CTS-V쿠페를 발표하는 영상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번 여름 출시가 예정된다고 합니다.
556마력의 V8엔진에 6단 수동/자동변속기,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장착된 서스펜션엔 브렘보브레이크, 19인치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PS2 타이어가 적용되어, 3.9초의 제로백으로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스펙만 보더라도 엄청난 모델이죠?
디자인 노란색 포인트를 둔 시트가 인상적인데요.
캐딜락 CTS-V 쿠페는 국내 달리기를 좋아하는 자동차매니아들에게 분명 화제가 될 모델인 듯합니다.
국내에는 언제 들어올까요?
저도 한번 이놈을 몰고 달려보고 싶네요.
최근 CTS 왜건이 국내 런칭했었는데요. 이번에는 CTS-V쿠페가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발표되었습니다.
CTS-V 세단의 경우 양산형 세단중 유일하게 독일의 뉘른에서 7분대의 기록을 가지고 있는 모델입니다.
이러한 CTS-V가 쿠페형을 내놓는 거죠.
이로써 CTS는 스포츠세단, 왜건,쿠페 / CTS의 고성능버전인 CTS-V세단/쿠페 이런 라인업이 구축되었습니다.
- 사진은 왼쪽상단(CTS쿠페), 왼쪽 하단(CTS스포츠왜건), 우측상단(CTS-V쿠페),우측하단(CTS-V)
아래 영상은 디트로이트 모터쇼에서 GM의 프로덕트매니저가 CTS-V쿠페를 발표하는 영상입니다.
미국에서는 이번 여름 출시가 예정된다고 합니다.
556마력의 V8엔진에 6단 수동/자동변속기, 마그네틱 라이드 컨트롤이 장착된 서스펜션엔 브렘보브레이크, 19인치 미쉐린 파일럿 스포츠 PS2 타이어가 적용되어, 3.9초의 제로백으로 보여주는 모델입니다.
스펙만 보더라도 엄청난 모델이죠?
디자인 노란색 포인트를 둔 시트가 인상적인데요.
캐딜락 CTS-V 쿠페는 국내 달리기를 좋아하는 자동차매니아들에게 분명 화제가 될 모델인 듯합니다.
국내에는 언제 들어올까요?
저도 한번 이놈을 몰고 달려보고 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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