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세계

[분당맛집]피셔스 마켓 - 훈제연어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

맛 : ★★★★                                                       서비스 : ★★★
주차여부 : 가능                                                      전화번호 : 031-701-6545
주요메뉴 및 가격대 : 평일런치 16,800원, 평일디너 21,000원, 주말 런치/디너 23,000원(TAX미포함가격)
분위기 : 가족끼리 깔끔하고 다양한 음식을 마음껏 먹을 수 있는 곳


패밀리 레스토랑 하면 과거에는 TGIF나 베니건스 등이었지만 많이 다양화 되었습니다.
지금은 아웃백,VIPS부터 시작해서 토다이등 여러브랜드가 있죠..
특히 수산물에 대한 다양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많이 생기고 있죠..
저는 회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이지만.. 그나마 훈제연어는 굉장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외식할때 VIPS에 자주 가는 편이었죠.. 샐러드바에 훈제연어가 있었거든요... 헌데 최근 샐러드바 메뉴개편 후 없어졌습니다..
이제 마지막 남은 곳은 Fisher's Market 뿐입니다...


물론 토다이와 같은 Seafood 패밀리레스토랑에 있긴 하지만 오히려 신선도도 별로고 케이퍼/홀스래디쉬/양파찹이 제대로 곁들여져 있지 않아..  오로지 Fisher's Market이 제대로 먹을만 하다고 봅니다.


아래보이는 샐러드바에 가면..

이렇게 훈제연어가 있습니다.. 아래 사진은 좀 흐트러져 있지만 맨처음에서 아주아주 싱싱하게 결대로 먹음직하게 있지요.

훈제연어는 그냥 먹으면 솔직히 크게 맛있지는 않습니다.. 레몬을 약간 뿌리고 홀스래디쉬와 양파챱을 함께 먹어야죠.. 또한 케이퍼를 한두개 곁들이면 정말 맛있습니다..

이렇게 담아다가 하나하나씩 싸서 먹습니다.. 특히 피셔스 마켓에서 이놈을 선호하는 이유는 많이 먹어도 크게 배부르지 않습니다.. 맛을 오랫동안 즐길 수 있죠..

위의 접시를 비우고 또 한번 가져다 먹었네요..

이렇게 먹으면 됩니다..

피셔스마켓은 연어 뿐만 아니라 각종 코너가 꽤 견실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롤과 회 코너도 있고..



각종 튀김코너도 있고

쌀국수/우동/짜장면과 같은 Noodle코너도 있습니다.

이게 쌀국수 입니다.

각종 오뎅을 맛볼 수 있는 오뎅코너도 있고.. 아래 사진은 오뎅코너에 새로들어온 유부주머니 같은 것입니다.^ 맛있더군요..

그 외에 스테이크와 같은 고기코너와 피자/밥 등도 있죠
 제가 볼때 스테이크와 샐러드바때문에 주로 가는 VIPS와 시즐러보다는 피셔스마켓이 다양성과 맛에서 아주 높은 혜택을 즐길 수 있다고 봅니다.

상세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