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미러의 사용기/IT사용기

밴쿠버 올림픽 위젯으로 응원메세지를 보내보세요!

밴쿠버 동계올림픽이 한창입니다.
쇼트트랙에서 이정수 선수의 금메달을 필두로, 모태범/이상화 선수의 스피드스케이팅 역사상 값진 금 소식이 있었습니다.
역시 금메달을 딴 선수에게 스포트라이트가 가는 것은 당연합니다.
그러나 역시 올림픽을 준비하는 시간은 4년이란 긴 세월입니다.  그 기간동안 선수들은 자신의 꿈을 위해서 피와 땀을 흘리며 노력합니다.
이러한 피와 땀을 흘린 선수들은 메달을 따지 못하더라도 충분히 열렬한 박수를 받을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벤쿠버 올림픽 위젯을 제 블로그 사이드바에 게재했습니다.
이곳에서 꼭 금메달이 유력시 되는 유명한 선수보다는 정말 힘든 환경에서 연습을 하는 선수들에게 응원메세지를 한번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동계올림픽 종목의 경우는 정말 우리나라 선수들이 국내에게 훈련하기에는 너무나 열악한 환경입니다.
특히 스키점프 / 봅슬레이 / 루지 같은 종목을 더더욱 국내 훈련환경이 좋지 않음을 알고 계실겁니다.


저는 스키점프의 김현기 선수를 응원합니다.
국가대표라는 영화를 통해 스키점프 종목에 대해서 좀 더 알게 되었고, 우리나라 환경상 정말 준비하기 힘든 종목입니다.
김현기,최흥철 선수가 결선에 진출했는데요. 좋은 성적이 나오지 않더라도, 멋있는 도약을 보여주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상기 위젯이미지에서 보시는 것처럼  종목을 선택하고, 선수까지 정하신다음 응원메세지를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랭킹 탭을 보니 역시 김연아 선수가 응원랭킹으로는 1등입니다.  이번에 쇼트트랙에서 3위로 진입하다가 아쉽게 넘어진 성시백 선수가 2등이네요^
네티즌 금메달 위젯달기 이벤트도 있으니 참여해보세요~(http://samsungcampaign.com/42)


항상 운동선수들은 우리에게 감동을 제공합니다.
이번 벤쿠버 올림픽도 메달보다는 우리에게 감동을 주는 스포츠를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선수단에게 화이팅의 메세지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