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백미러의 자동차/자동차 소식

쏘울을 1년동안 가져보세요!

자동차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아주 땡기는 자동차 관련 프로모션이 있어서 소개하나 합니다.
기아의 쏘울을 1년동안 탈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는 것이 핵심입니다.
새차를 구비하려고 하신 분들은 이 프로모션이 되면 일단 자신의 차를 팔고 쏘울을 타시다가 천천히 차를 고르셔도 되고, 기존에 짱짱한 차가 있으신 분들은 세컨드카로 쏘울을 몰아보시는 재미를 누릴 수 있습니다.

KT의 3G SHOW 가 벌써 천만이 돌파했더군요.. 3G 시장에서는 SK텔레콤의 3G보다는 KT의 SHOW가 브랜드 파워가 더 있는 것으로 보이는 데요.. 이런 SHOW와 요즈음 한창 잘나가는 기아가 만나 이러한 파격적인 행사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프로모션 URL :http://www.show.co.kr/index.asp?code=AAB0000&jurl=http://diy.show.co.kr/show_diy/diy_gallery/Gallery_soul.asp

아래와 같이 자동차 쏘울의 각 면을 자신이 원하는 페인팅과 무늬로 채우면 됩니다.

이렇게 자신의 쏘울을 설계하고 완료를 누르면 아래와 같이 멋진 쏘울이 탄생하게 됩니다.
내부심사를 해서 30명에게 1년동안 쏘울을 빌려줍니다. 물론 유류비는 본인 부담입니다^^

저는 최근에 인터넷을 보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었는데요..
기아자동차의 차량이 경품으로  엄청나게 많이 제공되고 있다는 점입니다. 보통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업체들이 차량을 그냥 사서 경품을 제공하지는 않습니다.

분명 자동차회사에서 좋은 조건에 주거나 서로 WINWIN효과가 있을 시에는 무상으로 주기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기아자동차에서 최근 신차를 많이 발표하였기 때문에  마케팅비용 또한  많이 쓰고 있다고 보여집니다.  확실히 자동차회사는 신차를 주기적으로 내보내야 합니다.. 이런 모습이 회사가 살아 움직이고 있음을 알 수 있게 해줍니다.
최근 쌍용의 사태를 보면 씁쓸한 기분이 드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