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의 세계

[광장동맛집] 가온 - 곰국시의 럭셔리화~

맛 : ★★★★☆ 
서비스 : ★★★

주차여부 : 가능
전화번호 : 3436-7100

주요메뉴 및 가격대 : 가온곰국시 7천원, 가온만두 7천원, 가온만두국 8천원,한우우거지곰탕 8천원
분위기 : 아주아주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 조용한 분위기, 가족과 애인에 적합

삼청동에서 온 주방장의 곰국시 맛이 뛰어나다고 하는 집입니다.
세련되고 깔끔한 인테리어로 가본 분들이 괜찮다고 호평하는 집이죠..
칼국수가 7천원이면 좀 사치스럽다고 할 수 있는데요..이 집은 맛있는 음식뿐만 아니라 깔끔하고 럭셔리란 분위기의 인테리어 공간을 즐기고 식사후 주위 강변 경치를 즐기는 댓가가 포함되어 있다고 봐야 겠습니다.
밤에 가기보다는 해가 저물기전이나 해가 저물 즈음에 가는 것이 이 집의 가치를 100% 즐길 수 있다고 봅니다^^

들어가면 인테리어 조명에 신경 많이 쓴것으로 보입니다.
천정 에어콘과 조화롭게 인테리어를 꾸몄고 간접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 자아냅니다.

들어와서 우측에는 아래와 같이 원형 공간에 강변이 바라보이는 테이블이 있구요.. 4~5명단위로 같이 먹을 수 있는 공간으로 되어 있습니다.

좌측으로는 8~10명이 같은 테이블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없지만 내실같은 것이 있어 가족모임을 독립적으로 할 수 있는 2개의 내실이 있습니다.

화장실 가는 뒷문입니다.  뒷문에도 조명과 인테리어 신경썼네요..

맨처음 샐러드가 나오구요..

깻잎과 배추 및 김치가 나옵니다.  칼국수에는 당근 김치 맛이 중요한데 맛을 보니 실망시키지 않습니다.

만두가 굉장히 큽니다. 두개 먹으면 배불를 것 같군요.. 하긴 7천원에 6개 나오는 만두이니 실하지 않으면 화날겁니다^^

만두 속입니다. 만두속 맛 꽤 괜찮네요.. 촉촉하면서도 입이 착 달라붙는 맛입니다.

곰국시가 나왔습니다. 딱 보기에도 국물의 진함이 보이네요.. 

국물 맛이 구수하면서도 진한 맛 자아냅니다..  안에 들어간 고명의 맛과 잘 어울려서 훌륭한 맛입니다. 다음에 오면 만두국을 먹어봐야겠습니다.

약간 아쉬운 것은 국수면발이 좀 더 쫄깃쫄깃 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군요.

곰국시 안에는 얇은 만두가 2~3개 들어가 있더군요.

6살 아들녀석에게는 만두를 좀 먹이고 밥을 좀 먹어야 할것 같아 밥 한그릇 시키고 국물을 더 달라고 하니 진한 국물을 더 갖다 주더군요..


식사후에  차나 커피를 타서 아래 공간에 나와서 강변을 보면 여운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세부위치 - 광장동 102번지 현대빌라트를 네비에 찍고 오시면 됩니다.